본문 바로가기
스마트공장 PM

2022-05-12 정기미팅

by evekang 2022. 5. 13.

오늘은 세종에 있는 식품제조업체의 정기미팅이 있는 날이다. 

하지만 나는 미팅 자료를 준비하느라 아슬아슬하게 출발했다. 미팅 시간에 늦는거 딱 질색인데 벌써 가기 싫어진다.

와 11분이나 늦어? 대박 진짜 가기 싫다

사실 오늘 미팅있는지 깜빡했다...ㅋㅋㅋ 후회해서 무엇하랴 좋은 기분으로 긍적적인 에너지를 흡수해서 미팅을 잘 끝내는 것이 더 중요하지!

 

오전 10시 2분에 도착했다.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기분이 좋았다.

세종스타기업인만큼 엄청 잘나가는 기업

 

코디님과 담당자님과 인사를 하고 자리에 앉으니 살짝 적막이 감돌았다.

나는 이런 적막을 정말 싫어하는데, 이야기를 내가 먼저 꺼내서 회의를 주도하는 것이 아직은 낯설기 때문이다. ㅠㅠㅠ

코디님이 먼저 회의주제를 말씀해주시고 회의를 이끌어 나가주시면 좋으련만, 코디님의 표정을 보니 코디님도 내 이야기 들으러 오신 것이 분명했다.

 

오늘의 회의 주제는 지금까지 진행된 내용, 진행하면서 나온 애로사항, 애로사항 해결 방안, 앞으로 진행 계획 등이었다.

 

1) 사업 변경 신청

- 3건 모두 반려 처리 됨.

- 코디님께 검토의견서와 변경 제출 자료 전송하면 코디님이 작성해서 회신 예정.

 

2) 개발 시연 일정

- 개발 방향을 체크하기 위한 중간 점검.

- 현재 80% 개발 완료.

- 우리 쪽에서 일정을 정해 공유 예정.

- 6월 실사용 목표.

 

3. NW

- 기본 네트워크 공사는 4월에 완료.

- 추가 공사는 내일(5/13) 예정. 끝나면 바로 온도 수집장치 작업 시작 예정.

- 계획된 AP 10개 중 1개 설치 위치 파악 필요.

 

4. HW

- 태블릿스캐너 중국 통관 통과하여 국내 입고 완료.

- 나머지 HW는 사무실에 입고 완료.

 

5. 클라우드

- 현재 클라우드 고객 계정 생성중

- 문의 사항은 협력사에 문의하여 해결

 

 

이제 사무실로 돌아가 회의록 작성해서 업데이트해야지.

반응형

댓글